Return to site

모바일 SMS 마케팅은 비즈니스 이익 규모 확장에 도움이됩니다.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면 모바일 SMS 마케팅 캠페인을 고려해야합니다. 물론 다른 마케팅 채널보다 이점과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모바일 SMS 마케팅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창의력을 조금 더 긁어 내면됩니다. 다음은 동일한 구현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과 함께 모바일 SMS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자 정의하고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모바일 SMS 마케팅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SMS를 보내기위한 모바일 번호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러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할 때 대상 고객에 대해서만 숫자를 얻지 못할대량문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나은 옵션은 잠재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먼저 제품 또는 브랜드와 매우 흥미롭고 밀접하게 관련된 키워드를 결정해야합니다. 단순히 브랜드 이름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사용중인 다양한 광고 채널을 통해이 키워드를 광고하십시오. 현재 고속도로에서 광고하는 경우 사람들이 응답해야하는 이유와 함께 키워드를 언급하는 줄을 추가하십시오. 이 이유는 행운의 추첨이나 구매 할인과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제안 된 모바일 SMS 마케팅 계획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당신이 개 사료를 다루는 경우, 모바일 수의 개 소유자에 대한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얻는 것은 약간 어려울 것이며 홍보 SMS를 누구에게나 보내는 것만으로도 매우 생산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SMS 마케팅 캠페인을보다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이미 사용중인 광고 채널을 통해 키워드를 광고하여 잠재 고객의 모바일 번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개 사료 포장지에 인쇄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청중에게 응답 할 이유를 제시하십시오. 행운의 당첨자 100 명과 같은 제안을 제시하면 1 년 동안 무료로 개 사료를 제공받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안은 개 소유자, 즉 타겟 고객 만 응답하도록합니다.

사람들이 키워드에 응답하면 SMS 수신을 확인하는 SMS를 보냅니다. 이 승인 SMS를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 또는 다른 제안을 홍보 할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앞서 언급 한 모바일 SMS 마케팅 캠페인 예 에서처럼 신제품을 홍보하거나 대량 구매시 다른 할인 제안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유용한 개 관리 팁을 보내 브랜드 구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SMS 마케팅 캠페인의 구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맞춤형 SMS 게이트웨이 (대량 SMS를 관리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 할 수있는 우수한 대량 SMS 리셀러입니다. 비용 외에 SMS 게이트웨이에서 찾아야하는 두 가지 중요한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 약속이며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입니다. 리셀러의 약속없이 SMS 게이트웨이를 시스템에 통합하지 마십시오. 또한 대량 SMS 리셀러의 능력이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기존 고객 목록과 함께 비즈니스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확인하고 가능하면 고객의 평가를 확인하십시오.